소니 액션캠 미니 AZ1 실제크기 ㅎㄷㄷㄷ


친구가 소니 액셤캠을 샀다.

나도 마침 디카를 하나 살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동영상 촬영기능이 있는 캠코더를 고민해봤다.



소니 액션캠 미니 AZ1이다.

담배갑과 나란히 있어도 비교가 안될 정도로 사이즈가 작았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화이트 색상도 상당히 마음에 들었다.


근데 동영상기능이 좋긴하지만...

디카용도로 사용하려니 화질이 그닥 마음에 들지않았다.

결국 패스하고 다른걸로 고민중...

그나저나 사이즈나 색상 하나는 정말 괜찮다.


하지만 사진 용도보다는 동영상에 적합...

뭐 그러니까 캠코더겠지...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