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에어워셔 숨 407mw 캐논 이벤트로 받았는데...


얼마전에 캐논에서 100d를 구입햇습니다.

때마침 캐논에서 이벤트중이더라구요.

에이서 아이코니아one7, 위닉스 에어워셔 숨 407mw 중에 택1해서 주더군요.




솔직히 특별히 필요한게 아니라서 재판매할 생각으로 그나마 1~2만원 정도 중고거래 가격이 높은 위닉스 에어워셔 선택했습니다.





생각보다 박스가 크더라구요.

그래서 지금 사무실 한켠에 불쌍하게 모셔진 상태...ㅋ





캐논에서 이벤트로 풀기 전까지만 해도 미개봉 새상품이 12~13만원 정도에 거래되었는데 캐논에서 엄청 뿌려댄 덕분에 지금은 중고가격은 10~11만원 정도로 형성되어있네요.


이거 팔면 카메라 무지 싸게 산 느낌이라 기분 더 좋을것 같네요.

택배보내기 귀찮기도 해서 그냥 소장중...ㅋㅋㅋ

부피가 너무 커서 얼른 치워버리고 싶은 마음 뿐이네요...ㅋ


얼른 중고나라 올려야겠네요.

중고나라 올릴겸 사진찍어서 블로그에도 올려보네여 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