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누 다이어리부터 텀블러, 보온병까지...잔뜩 있네요...ㅎ


평소에 카누 마일드로스트를 즐겨마십니다.

커피를 워낙 좋아하는데 믹스커피는 입이 텁텁해서 한두잔 마시면 질려버리는데 요놈은 그렇지 않아서 참 좋습니다.




카누가 다 떨어졌길래 마트에 들를일이 있어 들렀다 잔뜩 사왔습니다.

마침 2015 카누 다이어리를 주더군요.







생각보다 깔끔합니다.

카누 다이어리라서 그런지 레드블랙 컨셉이네요.

생각보다 질도 좋고, 깔끔하니 마음에 듭니다.

카누를 세박스나 샀기에 주변사람들 하나씩 나눠줬는데 다들 만족하더군요^^ㅋ




마트에서 커피를 3만원 이상 구매하면 머그컵을 주더라구요.

겸사겸사 많이 산것도 있지만...

정말 기분좋더라구요.





머그컵이 생각보다 괜찮아서 더 기분이 좋았습니다.

화이트옐로...색상도 심플하고 튼튼해보입니다.




사실 카누를 워낙 자주 먹어서 사무실이고, 집이고 카누 보온병, 카누 텀블러...

정말 널려있습니다.

보온병은 사진을 못찍었는데...

색상별로 거의 다 있어서...ㅋㅋㅋ

심지어 제 주변사람들도 필요하다고 했던 사람들은 하나씩은 다 들고있음..



이놈의 커피중독...덕분에 주변사람들은 좋아라하네요...

카누에서 다이어리부터 보온병, 텀블러 등등...

행사할 때마다 구입을 하는데 사은품 질도 생각보다 괜찮아서 아직까지 잘 쓰고 있네요.

사은품이 없더라도 역시 카누가 제일 입맛에 맞아서 사먹는게 크지말 말이죠.


너무 극찬을 했나...ㅋㅋㅋ

이러면 동서식품에서 무슨 돈받고 글올려주는줄 알듯...ㅋㅋㅋ


하여간 몇년전까지만 해도 맨날 믹스커피만 하루 열댓잔씩 마시다가 카누마시니 입이 텁텁하지 않아서 좋네요.

다들 즐거운 하루되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