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텀블러 76023 조립중...


레고 텀블러 구매해서 조립중이네요.

전에 텀블러 샀다고 글 올렸었는데 조립사진은 올린적이 없는것 같아서요.

레고 UCS시리즈는 워낙 매니아들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텀블러는 배트맨 매니아들이 많아서 더욱 인기가 많은듯 해요.






아...한참을 맞췄는데도 저거밖에 안됐더라구요.

생각보다 겁나 오래걸리더라구요.

레고 텀블러 보고 친구가 하는 말이 저거 2~3시간이면 자기는 다 맞춘다고...ㅋ







물론 말도 안되는 소리죠...ㅋㅋㅋ

위 사진까지 맞추는데만 2시간은 넘게 걸린듯해요.

물론 제가 속도가 느린것도 있겠지만...

주변에 물어보니 다들 뭐 비슷비슷하더라구요.







사실 맞추면서는 얼마나 맞췄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냥 아직 완성하려면 멀었다는 생각밖에는...ㅋㅋㅋ

근데 이렇게 중간중간 찍어놓은 사진들 보니 뭔가 점점 달라지고는 있네요.

왠지 뿌듯한 마음이랄까...







한번에 다 맞춘게 아니라서...

사진이 찍을때마다 밤낮이 달라서인지...

사진 밝기가 다 다르네요.

어찌됐든 이제 거의다 완성이 되어가빈다.

바퀴가 붙으니 확실히 뭔가 완성되가고 있다는 느낌이 납니다.

아쉽게도 배트맨 텀블러 완성모습은 조금 더 나중으로 미뤄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