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여성의류쇼핑몰 추천 - 상빠봉봉

 

 

6월인데.. 너무 더운날씨로 오늘도 내몸이 녹아가는 하루!!
최대의 걱정은,,, 뭘입어야 할지겠죠.
날씨가 이렇다보니 땀도 많이나고 ㅠㅠ
우선 활동하기에 불편한 옷은 NONO!! 그래도 스타일은 살려야하는
이 어려운과제를 모두 안고 하루하루 보내고있습니당.
 

 


너무더워 오프라인 구경은 엄두도 못내고,
시원한 집에서 오늘도 온라인 쇼핑에 열을 올리고 있던찰나!!!
오잉? 외국사이트 같은 분위기에 독특하고 유니한옷이 가득한
신생 30대여성의류쇼핑몰을 하나 찾았습니다!!!!!!!

 


트렌드를 알고싶을땐 "상빠봉봉"이라는 문구가 인상적인 예쁜쇼핑몰.
 
 
처음엔 모델이 없는 쇼핑몰이라 생소하긴했는데
보다보니 묘하게 중독성 있더라구요~
사실 쇼핑몰 모델은 다 몸매 좋고 예뻐서
옷이 다예쁘게 보이잖아요, 반면 나한테 잘어울리는지
객관적으로 잘 생각해볼수있어서 좋은 느낌을 받았어요.
 

 


요즘은 쇼핑몰은 여기서 파는옷 저기서도 팔고
거의 다 같은 아이템을 파는곳과 가격만 다르게 판매하는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솔직히 길에서 같은옷입고있는 여자보면... 헉...완전
어디로 도망가고 싶지않습니깡??ㅎㅎ 
 

 


여기 파는옷은 다른쇼핑몰에서 본적이 아직 없네요~
그래서 기쁜마음으로 즐쇼핑을 즐겼죠~
쇼핑몰을 보다가 주인장님께서 쓰신 오픈이벤트글을 봤는데
역시 패션디자이너 출신이라고 써있더라구요.

 

  


버버리나 구찌, 에트로 등 명품 브랜드들의 유니폼을 맞춤제작 하셨다고 하니
직접 고르시는 옷들고 퀄리티는 걱정않해도 되겠구나 싶었구
드라마나 영화, CF 의상도 제작하셨다고 들었어요~

 

  


쇼핑몰도 디자인을 모르는 일반분들이 하시는것보다는
의상전공하시고 경력도 있는 분들의 쇼핑몰이 확실히
디자인도 예쁘고 소재나 퀄리티도 타 쇼핑몰보다 우수한것을
경험한 저로써는 혹! 할수밖에 없는 쇼핑몰이었어요~

 

 

 

트렌드하면서도 과하지않은 아이템들을 마네킹에 코디하셔서
예쁜룩을 연출할수 있게 도와주는 컷도 인상적이었답니당.


 

오피스룩과 데이트룩 두가지의 코디를 제안해주는것 같았어요~
여름이니 블루컬러가 시원해보이네요.

 

 


 

상세페이지도 특이하게 잡지같은 느낌이랄까요???
잡지를 보는데 내가 살수있을만한 가격대이니 좋더라구요~
 

 

 
이 쇼핑몰은 저렴한 가격대는 아닌걸로 판정!
하지만 제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를 많이해본결과
싼옷은 입을수록 핏이 비틀어지고 않좋더라구요!!

 

  


가격대는 고가도 아닌 딱 중가로 부담스럽지는 않아서
더 좋았어요~ 그리고 직접라벨작업을 하신다고 하니
더 좋았습니당, 하지만 여름 티셔츠같은 얇은옷종류는
라벨작업을 하면 옷 퀄리티가 떨어질수 있어 상품마다 다르다고 하니
이점 꼭 참고하세용~

 

아이템 영문 상품명아래에 간략한 설명도 있으니 좋고!
 

 
후기를 살펴보니 실밥정리라던지 포장도
깔끔하다고하니 더 구미가 당기는 사이트!!
 
아! 그리고 패션피플ANA의 SYMPABONBON이야기
블로그도 함께 운영하고 계신다고 해서 놀러갔더니
 
트렌드에대한 설명과 해외 셀러브리티들의 패션스타일에 대해서
눈에 쏙쏙 들어오게 정리를 잘하셨더라구요.

 

 

상빠봉봉 블로그 바로가기

 

 

 

 


쇼핑몰 배너에 이런문구가 있어요.
"트렌드를 모르고 옷을 입는것과 알고입는것은 자신감의 차이다
구매할수록 스타일이 좋아지는 신기한 쇼핑몰"

 

상빠봉봉 바로가기

 

 



우리도 트렌드를 알고 자신감을 채워서
스타일을 살리는 여자가 되어볼까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