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4: 사라진시대 오토봇 이름

옵티머스프라임, 범블비, 크로스헤어, 하운드, 드리프트



트랜스포머 시리즈는 역시 배우들보다는 오토봇들이 주목을 많이 받습니다.

변신전 자동차 이름이 뭔지부터 시작해서 변신후 모습까지...

그래서 트랜스포머4: 사라진시대에 등장하는 오토봇들의 변신전후 모습과 이름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트랜스포머4 옵티머스 프라임 자동차 일때 모습 : Marmon97 세미트럭 개조.



변신후에는 요로케 멋진 모습으로 변신합니다.




범블비는 변신전 노란색 자동차로 이제껏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트랜스포머 사라진시대에서는 변신전 모습이 두개입니다.

위사진은 Camaro1967이라는데 전 솔직히 이 자동차는 별로네요.



요건 트랜스포머4에 나오는 오토봇 범블비 변신전 자동차...

쉐보레 자동차인데 트랜스포머4에서는 쉐보레 자동차가 많이 등장합니다.



범블비 변신후 모습은 이렇습니다.

멋지긴 하네요...

근데 왜 전 자꾸 캐시비 꿀벌 캐릭터 생각나는지 모르겠어요...ㅋㅋㅋ




초록색 자동차 오토봇 크로스헤어.

요것도 쉐보레 시리즈...정확한 모델명은 모르겠네요.

색상이 참 튀어 실제로 타고다니기는 좀 그래보이네요...ㅋ



크로스헤어의 변신후 모습...

역시나 멋집니다.

초록색 로봇이 생각보다 참 멋지네요.




요 파란색 자동차 이름은 오토봇 드리프트.

자동차는 부가티베이런입니다.

트랜스포머4의 유일한 항공오토봇?

헬리콥터로 변신합니다.



로봇?일 때는 사무라이 검객 오토봇이 됩니다.




요 자동차는 오토봇 하운드의 변신전 자동차 모습입니다.

군용차량처럼 보이는데 Hummer H2 에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변신후에는 이렇게 턱수염이 가득한 시가 물은 오토봇으로 변합니다.

터프쟁이...




마지막으로 요곤 다이노봇 그림록...

참고로 이건 이게 변신전이에요...ㅋ

변신후 모습은 인터넷에서 잘 보이질 않네요.




마지막으로 트랜스포머4: 사라진시대 하이라이트 영상보시면서 마무리하겠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린 오토봇들 말고도 더 많은 오토봇들이 많이 등장하니까...

예고편도 눈여겨 보시면 재밌으실 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