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저쪼아래 인증샷 공개, 유재석 후계자 인증?ㅋ


서인국은 자신의 미투데이에 탤런트 이시언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네티즌들은 서인국 저쪼아래 인증사진이라며 즐거운 반응들을 보이고 있습니다. 



서인국은 얼마전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바스트 포인트가 남들과 달리 약간 아래에 있다"며 자신이 저쪼아래임을 고백한 바 있습니다.




서인국 저쪼아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저쪼아래 인증이라며 즐거운 반응들을 보이고 있습니다. 제가 보기엔 그렇게 아래...사이드...에 있지 않아보인다는....아무래도 과거에는 100kg이 넘던 서인국이어서 운동부족과 과체중으로 인해 저쪼아래가 더욱 부각됐었던 것 같습니다. 지금은 운동으로 탄탄한 몸매가 되어서인지 그렇게 티나지는 않네요...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황금어장에서 저쪼아래를 외치는 서인국씨의 표정과 손동작이 왜 저리 웃겨보이는지 모르겠네요...그 옆에 위탄 손진영씨 표정도 참...뭔가 안타까워하는 듯한 표정이랄까...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유재석 저쪼아래 사진 한장...ㅋㅋㅋㅋ

역시 국민mc답게 겸손한 자세시네요...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