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전복뚝배기 진짜배기는 요기다



해물뚝배기가 맛있는 집 한군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정도면 소개해드려도 욕먹지는 않겠죠?^^

사진 각도를 잘못잡아서 전복이 잘 보이지 않네요.

하지만, 전복은 푸짐하니 걱정하지 마시고 끝까지 봐주시길 바랍니다.




제가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서울 전복뚝배기가 맛있는 집입니다.

충정로에 있는 비진도 해물뚝배기입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평범 그리고 깔끔 정도의 컨셉으로 보시면 됩니다.




반찬은 뭐가 없습니다.

김치와 무말랭이가 다입니다.

그래도 별거 아닌 이 밑반찬만으로도 충분한 곳입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전복뚝배기입니다.

사실 저는 전복을 그다지 좋아하질 않아서 전복이 많이 들어간걸로 주문을 안했습니다.

왕전복이 들어있는 것도 있고, 전복이 여러개 들어있는 것도 있습니다.

원하는 취향대로 선택해서 고르시면 됩니다.

물론 가격은 전복갯수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이정도면 제가 얼마나 맛있게 먹었는지 말씀 안드려도 아시겠죠?

정말 싸그리 다 긁어먹었습니다.

전복뚝배기는 물론이고, 함께 주문한 구이세트까지 말이죠^^




전복구이, 대하구이 세트를 하나 주문했습니다.

들른 김에 맛이나 보고 가야하니 말입니다.

빛깔대로 정말 맛있습니다.




요곤 해물뚝배기 안에 들어있는 게입니다.

그냥 귀여워서 찍어봤습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비진도해물뚝배기 충정로직영점입니다.

본점이 근처에 있는데 본점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비교적 한적한 충정로직영점을 자주 찾게 됩니다.

혹시 서울에 있는 전복뚝배기집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추천해봅니다.



비진도해물뚝배기 충정로직영점

예약번호 : 공이-삼구삼-이팔육칠

사실 주소는 저도 잘 모릅니다.

충정로역 5번출구로 나가셔서 1~200미터 정도만 걸어가면 나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