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점집 안가도 전화사주상담 가능한곳


2015년 새해가 되면서 사주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매년 새해가 되면 신년운세, 토정비결을 보는 분들이 일시적으로 정말 많아집니다.




미래에 대해 궁금해하는 것은 종교나 믿음에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이 본능인것 같습니다.




새해를 맞이해서 사주나 운세, 토정비결 등에 관심이 많은 시기를 타서 방송에서도 역술인이나 무속인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이영돈PD가간다'라는 프로그램에서는 대한민국 10대 점술가를 찾는다는 목표를 갖고, 무속인과 역술인들을 찾고, 이들의 사주풀이를 검증하는 방식으로 방송을 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대중들이 드러내기에는 껄끄러워하는 사주나 점이 방송을 통해 방송이 되고, 이렇게까지 이슈가 되는것 보면 정말 많은 사람들이 점이나 사주에 관심을 갖고있구나...하는 생각이 듭니다.




새해를 맞이해서 점이나 사주를 보기 위해 점집, 철학관 등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직접 유명한 점집을 찾아 방문하기 어려우신 분들도 신년운세를 보실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인터넷운세는 아닙니다.

인터넷운세의 경우 일정한 로직에 의해 사주가 풀어지는 방식이기 때문에 정확도가 매우 떨어집니다.

거의 맞는것이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간혹 인터넷으로 운세를 보고, 오! 나랑 정말 잘 맞는데? 하는 생각이 드실수도 있겠지만...





사실 그렇지는 않습니다.

그렇게까지 잘 맞추기 위해서는 역술인을 데려다가 사주를 하나하나 풀어서 상황상황에 맞는 풀이를 낼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만들어야하는데...

사실 그렇게 할 수 있는 곳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직까지 오프라인 점집, 철학관이 망하지 않고 유지되고 있는 것이겠지요.




오프라인으로 직접 찾아가기 힘드신 분들은 차라리 전화사주상담을 받아보시는게 더욱 정확합니다.

왜냐하면, 유선상이기는 하지만 개인의 성명, 생년월일시 등을 직접 듣고 사주풀이를 해주기 때문입니다.

인터넷으로 막 뽑아내는 말도 안되는 사주와는 당연히 차이가 있습니다.

물론 이때, 상담사를 잘 만나야합니다.

상담사와 고객간에도 궁합이라는 것이 존재하고, 나와 잘 맞지않는 상담사는 나에 대해 잘 맞추지 못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건 오프라인 점집, 철학관도 마찬가지지만 말입니다.




전화사주상담을 꼭 추천드리는 것은 아니지만 직접 찾아가기에는 시간이 부족하고, 인터넷으로 말도 안되는 운세를 보고싶지는 않다...하시는 분들은 한 번 이용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060전화운세사주상담의 경우 30초당 1,000원에서 2,000원의 비용이 부과되니 꼭 미리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전화사주상담을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사주야닷컴이 그나마 괜찮습니다.

다른 전화사주번호에 비해 비교적 비용이 저렴하고, 10년 이상 된 오래된 곳이니 만큼 믿을 수 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상담원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주야닷컴 바로가기

http://4juya.com


해당글은 DBPANDA로부터 소정의 홍보비를 약속받아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