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개명신청비용과 개명신청이름 모음


요즘은 부쩍 개명을 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개명신청비용이 저렴하기도 하고, 인터넷의 발달로 인터넷 개명신청에 대한 정보의 공유가 가능하고, 법적으로 개명절차가 간소화되었기 때문이 아닐까 조심스레 예측해봅니다.

인터넷 서핑으로 개명에 대한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은 부분은 아래 무료상담신청을 하시면 유선으로 상담을 해드리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인터넷 개명신청무료상담 바로가기



그럼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개명신청이름에 대한 이야기들을 해볼까요?

2010년과 2011년 개명신청이름에는 어떤 이름들이 있는지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개명신청자들의 이름만 살펴봐도 왜 개명신청을 했는지 알 수 있을 정도로 이름이 정말 튀네요.

이름만 봐도 어렸을 때부터 친구들에게 놀림을 많이 받았을 것 같습니다.




방송을 보더라도 개명을 했다는 연예인들의 사연들이 많이 소개가 되는데요.

얼마전 방송을 탔던 정글의법칙 아마존편에서는 연기자 박솔미씨의 개명사례가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박복순 => 박혜정 => 박솔미...

박복순이라는 이름은 솔직히 박솔미씨와는 매칭이 잘 안되네요.

개명을 할만한 사유가 충분히 될것 같습니다.

근데 박혜정이라는 이름은 괜찮은데 왜 다시 개명을 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게다가 개명의 경우 2번째 개명신청은 잘 받아들여지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용케 개명을 하셨네요.

연기자라는 직업의 특수성이 작용을 해서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어제 방송된 무한도전에 나온 엠블랙 이준의 매니저 서빈수씨도 이름때문에 학창시절 별명이 팥빙수였다고 하네요.

이름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사람들이 정말 전국에 한두명이 아니고, 그로인해 개명을 하게 되는것 같네요.






최근에 제가 들은 개명신청이름 중에 가장 눈에 띄었던 이름은 바로 고영욱이었습니다.

튀는 이름이 아닌데도 가수 고영욱씨의 성추행사건으로 인해 주변에서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하네요.

같은 이름을 가진 연예인때문에 개명을 하는 사례까지 있으니 공인들은 더더욱 바른 모습만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예전에는 부모님께서 지어주신 이름을 아껴야 한다는 마음으로 개명을 하는 경우가 많지 않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름때문에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개명을 하는것이 바람직하다고 봅니다.

주변에서 봐도 이름때문에 신분증을 보여주는 것을 꺼리던 친구가 개명 후엔 행동 자체에도 자신감이 생기는 경우를 직접 봤거든요.




개명신청의 경우 직접 진행할 경우 대부분 처음 진행하고 법적인 지식이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곤란을 경우을 겪는 경우가 많은데요.

저렴한 가격으로 개명신청서 작성 및 법원제출 등을 대행해주는 곳도 있으니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직접 진행해도 수입인지 및 송달료 등 어느정도의 개명신청비용이 필요한데요.

수입인지와 송달료를 포함해도 저렴한 비용으로 개명신청을 대행해주는 곳이 있어서 아래 링크 남깁니다.

바쁘신 분들은 개명신청대행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손쉽게 개명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개명신청대행 체인지네임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