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국적 가수 일비스 더폭스 뮤비&가사


눈의나라 노르웨이의 형제 듀오 일비스.

일비스의 더폭스가 2013년 빌보드 10위권 내에서 6주간 머무를 만큼 인기있었습니다.

제가 알게 된건 마마 무대에서 크레용팝과 일비스가 콜라보를 하면서인데요.



우연히 접하게 된 일비스의 더폭스...

운전하면서 들으면 진짜 미친듯이 힐링이 되는 느낌입니다.

기분이 우울하거나 처질때...

꼭 한번 들어보세요.



일비스의 더폭스 뮤직비디오



그냥 일단 뮤비 한번 보시면 공감하실 겁니다...ㅋㅋㅋ

가사도 나와요...

가사 안보면 뭔소린지 잘 못알아듣겠더라구여...ㅋㅋㅋ

저도 처음 들었을 때는 뭐 이런 또라이같은 것들이 있나...싶었거든요...ㅋㅋㅋ




근데 진짜 듣다보니 완전 중독입니다.

가창력이 없는것도 아닌데...

노래가 진짜 완전 신납니다...ㅋㅋㅋ




한국가수 중에서는 이런 또라이들이 별로 없네요...ㅋ

그냥 또라이만 있지 이런 신나는 노래를 만들어줄 가수...ㅋㅋㅋ

약간 엽기컨셉보면 싸이 생각이 나기도 합니다.

일단 뮤비와 함께 한번 들어보시면 무조건 중독되실겁니다.

제가 장담합니다...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