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닮은 아역배우 여왕의꽃 조형기 아들


가끔 여왕의꽃이라는 드라마를 봅니다.

제가 즐겨보는건 아니고 가끔 거실에 나가면 틀어져있어서 오며가며 보게되네요.



스토리는 대충만 알고 봅니다.

그러다 얼마전에 여왕의꽃에서 조형기 아들로 나오는 아역배우때문에 너무 웃어서 블로그에 올려봅니다.




바로 요 아인데요.

허동구라는 아역배우로 이제는 신동엽 닮은 아역배우로 더욱 유명합니다...ㅋㅋㅋ

이 사진은 별로 안 닮아보이죠?ㅋ




요 사진은 어떠세요?ㅋ

극중에서 조형기 아들인 허동구군이 조형기에게 자신의 친아빠를 티비로 봤다고 말을 하는데요...




그 연예인이 바로 신동엽입니다...ㅋㅋㅋㅋ




신동엽 아들이라고 생각될만큼 정말 닮은것 같아요.

제가 그나마 안닮은 사진을 가져와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궁금하신 분들은 인터넷으로 조금 더 찾아보세요.

진짜 신동엽 아들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닮긴 정말 닮은듯하네요...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