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 아반떼md


재작년 즈음에 어머니께 아반떼md 차량을 선물해드렸습니다.

물론 할부로 말이죠...ㅋ


근데 얼마 전부터 계속 어머니께서 아반떼md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을 물어보시는 겁니다.

솔직히 귀찮아서 그냥 센터가서 하시라고 말씀드리니 정말 방문을 하고 오셨더군요.

방문하니 네비게이션 업데이트를 직접 온라인에서 직접하면 무료인데 센터에서 하려면 2만원?3만원을 달라고 하셔서 그냥 오셨답니다.

아...그냥 하고오시지...하는 마음이 들었지만 제가 해드리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저희 어머니같은 분들이 또 계실까봐...

현대자동차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에 대해 말씀드려볼까 합니다.



일단 블루멤버스 홈페이지를 방문합니다.

그리고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메뉴를 누릅니다.

이리저리 읽어보니 스마트 업데이터 플러스를 설치하면 손쉽게 네비게이션 업데이트가 가능하다고 나오네요.




현대자동차 스마트 업데이터 플러스는...

그냥 네비를 편하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스마트 업데이터 플러스 사용방법...


우선 블루멤버스 회원아이디가 필요하니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난 후 로그인을 하시고, 자신의 차량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그냥 확인확인...하시면 usb로 저장이 가능합니다.



혹시 몰라서 블루멤버스 홈페이지에 올라와있는 스마트업데이터플러스를 활용한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을 퍼왔으니 아래 내용 확인하시면 됩니다.







usb저장하실때 usb포맷을 권장하는데요.

포맷하시기 전에 꼭 usb에 삭제되면 안되는 자료들이 있지는 않나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무작정 확인확인하다가 공인인증서 다 날려먹고 다시 다운받느라 엄청 짜증났었다는..;;


현대자동차 아반떼md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

이정도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혹시 장기렌트나 리스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하시면 좋을듯 하네요^^


============================================

자동차 장기렌트, 리스 상담문의하기[클릭]

국산차, 외제차 등 장기렌트, 리스 금액 문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