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멜 100주년 기념, 카멜 리미티드 에디션 담배갑 디자인 이쁘네요.

 

은근히 매니아층이 있는 카멜담배,

100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이 나왔다고 한다.

가까운 지인이 애연가인 나를 위해 외국에 다녀오며 한정판이라고 사온 카멜담배.

 

 

 

포장부터가 참 예쁘다.

색깔도 내가 좋아하는 노랑색...ㅋ

 

 

 

 

 

 

100주년 기념이라 달라도 뭐가 다르다.

담배갑 디자인도 참 이쁘거니와 각마다 다른 디자인이 한대한대가 다 다른맛을 느끼게 해줄것만 같은 느낌이랄까...ㅋ

 

 

 

 

 

 

내가 담배를 너무 좋아해서인지 디자인이 정말 객관적으로 봐도 예뻐서인지 몰라도...

피면서 조금 아깝다는 느낌이...ㅋ

 

 

 

 

 

 

100주년 기념으로 나온 카멜 리미티드 에디션...

알고보니 요 한정판 담배갑을 구매한다는 사람들까지 있었다고 하니...

카멜담배가 매니아들이 있긴 있나보다.

 

 

 

 

 

 

개인적으로 피어본 결과...

담배맛은 그냥 국산 디뿔이 최고여....ㅋ

필터가 매가리가 없고, 담배도 너무 빨리 타들어가서...

한번 피면 두대 정도는 펴야하는것 같아...

 

 

 

담배는 몸에 안좋습니다...^^

제길...이너무 담배 언제 끊냐 난...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