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미친놈이다



갑자기 이런생각이 들었어요.


'나는 미친놈이다.' 라는 키워드를 검색하고 들어오는 사람이 있지는 않을까? 하는 생각이요.


혹시나...이런 키워드를 포털에서 검색하고 이 글을 읽는 사람이 있지는 않을까...


만약 있다면, 분명 안좋은 일이 있거나 스스로에게 한심함을 느껴서일 것 같아요.




물론 그냥 재미로 치고 들어올 수도 있겠지만 말이죠.


그냥 제가 갑자기 그런 생각이 들어서요.


난 정말 미친놈이다. 정신 못차리고 사는 미친놈이다...


그런 생각 말이죠.




이따위 글을 누가 읽을지 안 읽을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우연히 저랑 같은 생각을 하신 분이 읽으시고 공감하셨으면 좋겠어요.


세상에 미친놈은 나 하나가 아니구나...


그러니까 너무 자학하지 않아도 되는구나...


이러면서 위로도 되구 말이죠.




쓸데없는 생각으로 이런글을 다 발행해보네요...


이게 바로 미친놈이라는 증거겠죠?^^


힘내자구요...언젠간 좋은날이 올거에요.


그런 생각마저 안해버리면 너무 답답하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