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공항패션 거렁뱅이 스타일 공항패션 화제


온스타일에서 방송된 이효리의 소셜클럽에서의 이효리 공항패션이 화제다. 누가봐도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연예인들의 공항패션이 아니기 때문이다.


이효리의 등장과 함께 일동 모두 웃음폭탄 빵...이효리 공항패션을 보고 웃지않으면 이효리 모르는거나 마찬가지...ㅋ




내가 봐도 안 웃을 수가 없다 도저히...어찌보면 거렁뱅이 느낌이 물씬난다. 하지만 소신발언은 정말 공감되며, 마음에 든다.



사실 누가 공항가는데 하이힐 신고, 차려입고 가겠는가?

물론 차려입고 가는 경우도 있지만서도 장거리비행을 할거라는걸 안다면 솔직히 편한 복장으로 탑승하는게 가장 좋다. 연예인들이야 공항패션에 대해 민감하게 생각하는 부분들이 있기에 이해할 수는 있지만 일반인으로서 이효리의 소신발언이 공감이 되는건 어쩔 수 없는 일이다.




사실 이효리가 후줄근하게 입고, 평상복 차림으로 공항패션을 보였다고 해서 그를 패셔니스타가 아니라고 말할 사람들이 누가 있겠는가. 무대, 화보촬영 등의 연예활동에 있어서 만큼은 그녀는 진정한 패셔니스타다.


사실 방송에서 크게 화제가 된 것은 처음이지만 이효리의 정말 정감가는? 공항패션은 처음이 아니다. 자, 아래사진을 보자...본인도 뭔가 알고있다는 저 천진난만한 웃음을 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연예인들도 공항에서는 좀 편하게 입고다녀도 좋을텐데 말이다. 참 연예인이라는 직업도 고달픈 직업이다. 이효리가 했으니 거렁뱅이가 아니고 소신발언이 된것이지 잘못했더라면 이효리 공항패션 굴욕...이라는 정도의 이슈만을 남겼을지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