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궁합이란] 속궁합이 뭐길래 속궁합 보기 바빠?


속궁합이란?
1. 신랑, 신부의 생년월일을 오행에 맞추어 보는 궁합.
2. 어떤 남자와 여자의 성적 어울림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우리가 흔히 말하는 속궁합은 2번의 의미를 가진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말하는 속궁합이란 남녀간의 성관계에 대한 만족도를 말합니다. 속궁합이 대수냐, 우린 플라토닉하다...라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더러 계시지만 현실적으로 부부 사이에 속궁합은 결혼생활을 유지하는 데에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부부싸움을 하고는 잠자리에 들었는데 다음날 너무나 사이가 좋아보이는 부부의 모습
이 드라마 속에서 희화화되어 자주 등장하는데요. 결코 웃기기만을 위한 장면이 아니라는 겁니다.

대한민국 예비부부 중 50%는 배우자와 속궁합이 맞지 않을 경우 상대와 이별할 수 있다는 결과
가 나온 최근의 한 설문조사만을 봐도 속궁합의 중요성?을 알 수 있습니다. 부부관계는 더이상 과거처럼 숨겨야만 하는 것이 아닌 공유하고 배워야하는 것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때문에 더더욱이나 속궁합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속궁합보기 프로그램이나 속궁합 테스트 정도는 그냥 재미삼아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만큼 신뢰도 면에서 떨어지기 때문이죠. 정말 제대로된 속궁합이 궁금하다면 제대로 사주를 뽑아 서로간의 생년월일을 사주팔자, 오행에 맞춰봄으로써 확인해야 합니다.

사주84 사이트에서는 사주팔자나 궁합 등을 오프라인에서 철학원을 운영하시는 전문역술인 선생님들께서 무료로 봐주십니다.


다른 사람에게는 말하기 곤란한 부부관계에 대한 고민이 있으시다면 한번 들러서 물어보세요. 물론 질문자의 이름이나 생년월일 등의 개인정보는 다른 회원들이 볼 수 없으니 안심하고 비밀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