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토정비결, 무료보기 vs 유료보기 차이점

2011년 무료토정비결이 궁금하다 치자!

이 블로그를 보고있는 당신은 일단 인터넷 서핑이 가능한 세대라는 점을 감안한다면 일반적으로 유료 토정비결을 보기보다는 무료 토정비결을 보기 선호할 것이다.


또, 요즘같이 개인정보유출문제가 심각한 세상에는 회원가입을 해야하느냐, 안해도 되느냐가 판단에 있어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에 기왕이면 회원가입을 하지않아도 되는 사이트라면 더욱 땡큐다.

인터넷이 발달하여 토정비결이나 기타 운세 관련 컨텐츠들의 무료보기 사이트들이 즐비하다보니 단순한 재미를 위해 토정비결이나 기타 운세를 보는 이들은 단순히 무료로만 컨텐츠를 제공한다고 해서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는 무료토정비결 결과와 유료토정비결 결과가 같은 비슷한 질의 컨텐츠였을 때의 일이다. 무료에 회원가입도 없는 사이트에서 무료 토정비결을 볼 수 있지만 결과가 빈약하다면 만족스럽지 못할 수 있다. 회원가입도 있고, 유료컨텐츠라 하더라도 결과가 족집게 같아 충분히 만족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물론 이는 토정비결이나 기타 운세를 보는 사람들의 목적에 따라 선호도가 나누어지기 마련이다. 단순한 재미를 위해서라면 당연 무료가 좋을것이며, 정확한 미래예측이나 고민해결을 위해서는 유료라고 하더라도 정확한 결과를 더욱 중요시할 것이다.

 



아래에서 당신은 어떤 유형인지 선택을 해보고 선택한 유형에 따라 추천하는 토정비결이나 운세를 제공하는 사이트들로 이동하여 이용하면 더욱 효율적이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1. 토정비결이나 운세를 믿지 않는다. 단순히 재미로 볼 뿐이며, 무료사이트라 하더라도 회원가입하는것 조차 귀찮다.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경우 토정비결이나 궁합 등 입맛에 맞는 무료어플을 이용해라. 스마트폰 사용자가 아닌 분들을 위해 한 곳을 소개한다.

사주7 무료운세 [링크]

 



 2. 토정비결이나 운세를 믿지 않는다. 하지만 회원가입을 하는 것에 대해 거부감이 없으며, 회원가입의 번거로움이 있더라도 조금 더 다양한 운세를 보고싶다.

회원가입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은 있지만 토정비결은 물론 다양한 운세컨텐츠를 포함하고 있는 사이트 한곳을 소개한다. 현재는 사이트 관리가 되고있는 것 같지 않아 조금 버벅대기는 하지만 100% 무료사이트다.

사주라이브 무료운세 [링크]



3. 토정비결이나 운세를 믿는다. 하지만 컴퓨터로 나오는 비슷비슷한 결과들은 믿을 수가 없고, 돈을 내고 점집이나 철학원에 가기는 싫다.

컴퓨터 토정비결과 운세가 지겹다면 현직 철학원 원장님들의 답변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다. 물론 간단히 볼수 있는 컴퓨터 토정비결도 제공한다. 하지만 무료팍상담 게시판에서 현재 철학원을 운영중이신 전문역술인들이 직접 무료로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니 꼭 한번 이용할만한 곳이다.

사주84 무료운세 [링크]


토정비결 외에도 다른 무료서비스들도 튼튼하게 제공을 하고 있으니 다른 서비스 내용은 아래 더보기 참조!




4. 토정비결이나 운세를 신봉한다. 인간에게는 운명이 있고, 모두들 그 운명에 따라 살아가고 있다고 믿는다. 어느 정도의 비용이 들더라도 정확한 사주에 대해 알고싶다.

유명점집이나 철학원에 직접 다녀오는 것이 가장 믿을만하다. 하지만 너무 멀고 귀찮다고 생각된다면 전화운세상담을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060번호의 전화운세상담의 경우 30초당 1,000원에서 1,500원의 요금이 부과되니 요금에 주의하여 상담받아야 한다. 3번에서 소개한 사주84 사이트에서 서비스하는 전화운세상담의 경우 30초 기준 1,000원으로 저렴하면서도 믿을만하니 이용해볼만 하다. 이용하기 전에 무료상담게시판에서 간단한 무료상담도 받을 수 있으니 미리 체험해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다.

 

 

위에 나열한대로 자신의 유형에 맞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지만 무엇이든 지나치면 좋지 않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토정비결을 맹신하여 노력을 게을리한다면 토정비결에 나온 결과를 뒤짚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이의 인생의 마지막 모습이 더욱 아름다워질 것은 분명하다는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