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사주풀이도우미 사이트 사주84


자신의 사주팔자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아무런 배경지식 없이 사주풀이를 직접 할 수는 없는 일입니다. 게다가 같은 생,년,월,일을 가지고 뽑아내는 사주라도 그 결과에 대한 해석은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공부가 부족하신 분들은 전문가분들께 사주를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래서 제가 무료 사주풀이 도우미 사이트를 한군데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리는 무료 사주풀이 도우미 사이트 사주84는 질문자가 성명, 생년월일시, 자세한 질문 내용을 남기면 오프라인에서 점집이나 철학관을 운영하고 계시는 상담사분들이 직접 사주풀이를 하셔서 질문내용에 대한 해답을 주시는 곳입니다.


자칫 무료 사주풀이라고 해서 직접 질문자의 사주를 풀지 않고 대충 끼워맞춰 대답한다는 오해를 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도 있는데요. 이곳은 정말 100% 전문역술인이 질문자의 사주를 풀어서 답변을 해주는 사이트입니다.


자신의 사주가 궁금하거나 고민이 있어 고민에 대한 구체적인 질문을 하고 해답을 얻고 싶으신 분들은 무료 사주풀이 도우미 사이트 사주84의 무료상담 게시판을 찾으셔서 궁금하신 내용에 대한 질문을 남겨보세요. 정말 전문 역술인분들이 질문에 대한 답을 드립니다.


위의 이미지는 답변이 남겨진 질문과 내용을 캡처한 것인데요. 무료상담 게시판에 질문을 남긴다고 해서 위에처럼 무조건 답변을 해주시는 것은 아니구요. 하루에 5~10명 사이의 분들에게만 답변을 해주시는데요. 현재 답변률이 6~70% 정도 되네요. 답변을 받기 위한 간단한 팁을 한가지 드리겠습니다.


1. 상담에 필요한 정보를 정확히 입력하셔야 합니다.

사주를 뽑는 데에는 생년월일시, 이름 등의 정보가 꼭 필요합니다. 사주를 뽑는데 필요한 정보도 입력하지 않고 사주를 봐달라는 것은 말도 안되는 일이겠죠? 이러한 개인정보는 상담사를 제외한 다른 이들에게는 비공개 처리되니 안심하고 실명을 입력하셔도 됩니다.


2. 간단한 질문을 하세요.

직접 사주를 뽑기 때문에 여러명의 사주를 뽑기보다는 한 명의 사주를 뽑는게 더 시간이 덜 걸립니다. 그러니 배우자는 물론 가족 모두의 사주를 질문하는 등 한꺼번에 너무 많은 질문을 하지마세요. 한 사람, 한 분야에 대한 질문을 하시면 답변이 채택될 가능성이 높은 것 같더라고요.

3. 자세한 상황을 알려주세요.

무턱대고 이름과 생년월일시만 알려주고 사주를 봐달라고 하시는 것보다는 개인의 상황이나 과거 경험 등에 대한 내용도 함께 알려주면 더 구체적이고 정확한 사주를 봐드릴 수 있다고 하더군요.

무료사주풀이 도우미 사이트 사주84에서 무료사주 한번 보세요. 정말 100% 무료사이트니까 걱정하지 마시구요^^

사주84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