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꿈해몽] 꿈해몽 무료 풀이해주는 사이트


얼마전에 이상한 꿈을 꿔서 무료 꿈해몽 꿈풀이 사이트를 찾아봤습니다.
다행히 무료 꿈해몽 사이트에서 꿈풀이를 해보니 생각만큼 나쁜 내용이 아니어서 안심을 했습니다.

제 꿈의 내용은 이랬습니다.
꿈이 원래 그러하듯 뒤죽박죽이니 내용의 앞뒤가 이상했지만 간단히 말하자면

제가 귀신과 사랑하는 사이였는데 어찌어찌하다 싸우게 됐습니다. 전에는 여자귀신이더니 싸울때는 남자귀신이었습니다..;;
근데 싸우는게 그냥 말싸움, 몸싸움 정도가 아니라 굉장히 격한 상태가 됐구요...
어찌하다보니 제 손에 옛날에 참수할 때 쓰던 칼이 들려있었고 제가 그걸로 귀신을 베었습니다.
그러다 그냥 꿈에서 깼습니다. 꿈 꾸는 시간은 굉장히 길었던 듯 한데 막상 이야기하면 굉장히 짧은 꿈이었습니다.

어찌보면 대수롭지 않은 꿈인데 자꾸 생각이 나고 이상한 기분이 들어서 꿈풀이를 꼭 해보고 싶었습니다.
지식인에 꿈해몽을 부탁하는 질문을 올리니 답변이 없더군요..;;
그래서 결국 그냥 무료 꿈해몽 사이트에서 꿈해몽을 봤습니다.


꿈해몽 내용을 말씀드리면...


귀신과 사랑하는 꿈은 명예로운 일이 성취된다는 의미랍니다.
귀신과 싸우는 꿈은 두가지로 나뉘어질 수가 있다는데요. 하나는 이겼을 때고, 나머지 하나는 졌을 때랍니다.
이겼을 경우엔 좋은 징조지만, 졌을 경우엔 굉장히 나쁜 징조라고 하네요.
저같은 경우엔 이겼으니 천만다행입니다.
귀신과 다투는 꿈 자체는 크게 길하고, 장수한다고 하니 제 꿈이 정말 좋은 꿈이었나 봅니다.

뭔가 찝찝한 기분이 들었는데 꿈해몽을 들으니 기분이 약간은 안심이 됩니다.
꿈풀이 하고 나오려는데 무료 꿈해몽을 찾아간 사이트에서 무료로 운세상담을 해준다길래 질문을 남겼습니다. 다음날 확인해보니 답변이 달려있네요.



꿈해몽 내용도 좋았거니와 제 질문에 역술인이 말한 내용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하여간 올해는 뭔가 다 잘될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무료 꿈해몽 사이트 찾으시거나 무료로 운세나 사주, 궁합같은거 보실 분들은 아래 링크로 가보세요.^^

사주브이닷컴 바로가기


아래는 유료컨텐츠도 포함된 사이트이니 무료운세가 부족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만 참고하십시오^^

            운세.com          사주브이닷컴             사주은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