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합보기, 궁합 무료] 무료궁합보기 사이트

얼마전에 스마트폰을 장만하고, 무료궁합보기 어플을 찾다 '신애정궁합'이라는 안드로이드 무료어플을 다운받았습니다. 띠별궁합, 혈액형별궁합, 별자리별궁합 등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어플인데, 무료어플인 것을 감안했을 때 쓸만한 어플이어서 종종 심심할 때 궁합을 보고는 했습니다.


근데, 이게 무료궁합 어플이어서인지 계속 보게되니 반복되는 내용도 나오고 좀 재미가 없어졌습니다. 그러다 그냥 우연히 어플 하단에 있는 사이트 링크를 누르고 사주84라는 사이트를 가봤습니다.


어플을 만든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였습니다. 저렇게나 인기있는 어플인지는 몰랐는데 어플 두개가 40만건을 다운받은 인기 어플이었나봅니다..;;

사이트를 이곳저곳 뒤져보니 어플에서 부족했던 부분들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스피드테마운세에서는 꿈풀이, 고전비방, 혈액형운세, 별자리운세, 띠별운세, 오늘의운세 등 여러가지 운세들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중요한건 무료팍상담이라는 곳인데...
여기서는 오프라인에서 직접 철학원을 운영하시는 역술인 분들이 궁합, 사주, 재물운, 배우자운, 택일, 직업운 등등...을 무료로 상담을 해주고 있었습니다. 답변률도 높아서 이제까지 1,500명 정도가 질문을 했는데 1,200명 정도가 상담을 받았더군요. 이젠 무료궁합도 전문가가 직접봐주는 무료궁합보기가 가능한 세상이네요. 정말 오래 살고 봐야할 일인것 같습니다.

전문가에게 무료로 궁합보시고 싶은 분들은 한번 들러보세요.

무료팍상담 게시판 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