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무료운세잘보는곳 - 100% 무료운세사이트


진짜 무료로운세를 봐주는 사이트를 한군데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100% 무료운세 사이트이니 걱정마시고 찾아가셔도 되는 곳입니다. 진짜 무료운세잘보는곳을 찾으시는 분들을 보면 웬만한 무료운세사이트는 다 돌아다녀보신 분들이 많습니다. 컴퓨터 운세에 신뢰가 가질 않으니 무료운세잘보는곳을 찾는 분들입니다. 하지만 컴퓨터 운세결과는 다 거기서 거기인 경우가 많습니다. 운세의 경우에는 컴퓨터가 역술인이 직접 보는 것만큼 정확한 결과를 얻기란 매우 힘든 일입니다.


그래서 제가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곳은 역술인이 직접 무료로 운세를 봐드리는 사이트입니다. 사주84라는 무료운세사이트입니다.

 

 

사이트를 보니 원래는 유료전화운세상담을 전문으로 하는 곳인가 봅니다. 오프라인에서 철학원이나 점집을 하시는 분들이 전화로 상담을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전화상담을 해주시는 전문 역술인분들이 게시판을 통해 무료로 상담을 해주시고 계십니다.

 


 

476개의 질문중에 333개에 답변이 달렸으니 3명중 2명 이상은 질문에 대한 답변을 받은것으로 보입니다.
더군다나 최근에는 정말 답변을 잘해주시네요. 질문자 대부분이 답변을 받은것으로 보입니다.


질문과 답변 내용을 하나 훔쳐볼까요?


구체적인 질문에 대한 답변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아보입니다. 하지만 자세한 사주를 알고싶다면 자신의 살아온 환경이나 주변환경, 처지에 대한 이야기를 질문과 함께 말해주어야 합니다. 질문자가 뭉뚱그려서 질문을 해버리면 답변 또한 짧고 간단해져버릴 수밖에 없습니다.


무료상담게시판에 질문을 작성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하셔야하니 귀찮으신 분들은 패스~!
하지만 심각한 고민이나 자신의 사주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은 무료니 한번 이용해보셔도 괜찮을듯 합니다...^^


사주84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