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휴가모습 트위터에 올린 사진들


샌프란시스코로 휴가를 떠난 김나영씨가 자신의 트위터에 사진을 올려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트위터를 통해 샌프란시스코에 갈만한 곳을 지인들에게 물어보기도 하네요.

참 트위터가 편하긴 편하네요...

실시간 피드백이 가능하니 말이죠..^^

김나영 휴가 모습은 어떨까요?


잔디밭에 누워있는 모습이 참...뭐라 해야하나...그냥 어이없이 웃김...ㅋ

근데 평소 생각한건데...김나영씨가 장난끼만 좀 버리고 여성스러워도 인기 많을 듯...

뭐 지금도 인기가 없지는 않겠지만 여성으로서 말이죠.

몸매가 참 착하셔서...^^;;ㅋ


김나영씨 표정을 보면 정말 장난끼가 보입니다..ㅋ


이 사진은 쩜...ㅋㅋㅋㅋ

성격이 워낙 밝아서 그냥 보기만 해도 좀 신나게 해주는 스타일인데...

이제까지 공중파나 케이블에서 이리저리 뛰어다니느라 정말 힘들었을 것 같습니다.

제가 봐도 정말 안 나오는 곳 없이 열심히 일하시는 것 같더군요.

이번 휴가 가신 김에 아주 푹~쉬면서 재충전 하고 오셨으면 좋겠네요.

아...그나저나 난 언제쯤 샌프란시스코를 가볼라나...ㅋ

한번 꼭 가보고싶네요...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