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형 소개팅녀 우가희 - 최지우 닮은꼴?


2010년 9월 17일 뜨형의 소개팅녀 우가희씨가 한류스타 최지우씨의 닮은꼴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우선 최지우씨 사진부터 보고 시작하죠.

솔직히 오래돼서 어찌 생긴지 까먹을 판입니다...ㅋ


그럼 이제부터는 뜨형 소개팅녀 우가희씨의 모습들을 살펴볼까요?


솔직히 제 눈이 이상한건지는 몰라도...최지우씨랑 닮았다는 생각은 전혀 들지가 않았습니다.

그래도 확실히 이쁘긴 이쁘시네요.

궁금한 마음에 우가희씨 미니홈피를 찾아가 이런저런 사진들을 다시 보았습니다.


역시나 이쁘시긴 해도 최지우씨 느낌은 올 생각은 안하고...ㅋ

제 눈만 이상한건지도 모르겠지만 하여간 그랬습니다.

그러던 중 유독 아래 있는 사진 한장만은 최지우씨와 굉장히 닮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살짝 느낌이 비슷하긴 하네요.

여러분 생각은 어떠세요?

미니홈피 가셔서 직접 확인해보실 분들은 아래로 가보시길...^^

뜨형 박휘순 소개팅녀 우가희 미니홈피

http://www.cyworld.com/woogahe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