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리스 가격 견적 비교해봐야...

우리나라와 외국의 인식차이...

우리는 집을 단순한 주택이 아닌 가정의 울타리라는 의미를 부여하기 때문에 소유에 대한 욕구가 큽니다.

외국의 경우만 봐도 집은 단순히 주거목적, 잠을 자고 생활을 하는 공간이라는 의미가 큽니다.

국내 부동산시장을 일본 등 외국과 똑같이 예측하기가 힘든 이유 중 하나입니다.





자동차도 마찬가지입니다.

과거에는 자동차는 재산이라는 의미가 컸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재산의 개념보다는 단순한 운송수단이나 취미생활, 자기만족 등 다른 요소들을 중심으로 보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자동차를 구매하고 사용하다가 재판매를 했을 경우를 고려했을 때 재산의 의미가 크지않기 때문이 큰것 같습니다.






유럽에서는 자동차를 구매보다는 리스를 많이 합니다.

자동차리스는 전체 자동차구매의 3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유럽에서는 대중적인 차량구매방법 중 하나입니다.

단순한 운송수단의 개념으로 봤을 때 장기렌트를 더 많이 이용할법도 한데 유독 국내에서는 리스를 선호합니다.



아무래도 '허' 번호판을 달고있으면 무시당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인 이유도 크다고 하네요.

자동차리스의 경우 일반차량들과 번호판이 동일하기 때문인지 리스차량인지 구매차량인지 구분할 수가 없으니까 말이죠.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자동차리스는 구매와는 달리 일정비용을 내고, 차량을 임대해서 타는 방식입니다.

다만, 계약기간이 만료되었을 때 구입을 할지, 반납을 할지, 재계약을 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초기비용이 절감되고, 사업자의 경우 회계처리가 간편하고, 비용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절세효과를 가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장기렌트와 자동차리스의 차이점은 아래 이미지를 확인하십시오.



그런데 리스를 받고자해서 업체마다 자동차리스 가격 견적을 받아보면 조금씩 차이가 나게 됩니다.

적게는 몇만원에서 크게는 몇십만원씩 차이가 발생하게 되는데요.


자동차리스 견적의 차이가 나는 이유는


1. 거래하는 캐피털사마다 금리의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2. 책정되는 딜러수수료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때문에 딜러수수료를 적게 책정하고, 금리가 싼 캐피탈을 이용하는 곳에서 자동차리스 견적을 받아보시는게 좋습니다.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견적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의 상품과 견적이 아닌 고객 한 명, 한 명을 컨설팅해서 5개 렌트사 견적을 비교분석하여 맞춤견적을 내주는 곳이기 때문에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자동차리스 견적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자동차리스 가격견적 요청하기[클릭]

==============================



이 글은 DBPANDA로부터 소정의 홍보비를 받고 작성된 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