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모터쇼 레이싱모델 한가은, 포드전시장에 있어요^^



어제는 2015 서울모터쇼에 다녀왔습니다.

처음으로 가는 모터쇼이기도 하고 나름 많이 설레였는데...

친구가 하는말이 꼭 레이싱모델 한가은 사진을 찍어다달라는겁니다.

걔가 누구냐며 물었더니 그냥 닥치고 찍어오라나...ㅋㅋㅋ




그래서 인터넷을 검색했습니다.

한가은이 누군지 얼굴도 모르고,

어떤 브랜드 전시장에 있는지도 모르니...

검색해보니 2015 서울모터쇼 포드 전시장에 있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찍은 레이싱모델 한가은 사진이 지금 보고계신 사진들입니다.

DSLR을 가져갔는데 마침 배터리가 다해서 초반에 몇 장 찍다가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아...이 준비성 없는 쉐이..




친구의 간곡한 부탁? 덕분에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사실 레이싱모델 찎으러 모터쇼 간건 아니었는데..ㅠ.ㅠ




남들 다 DSLR로 찍는데 혼자서 휴대폰으로 찍으려니 어찌나 민망하던지요.

화질도 시원찮고...

이놈의 안드로이드 휴대폰은 진짜 사진 하나는 정말 이상하게 나오는 재주를 갖고있습니다.



포드 전시장에 사람들이 꽤나 많이 몰려있더군요.

왜 그런가 했더니 제 친구처럼 레이싱모델 한가은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참 많으신가봅니다.




휴대폰으로 이렇게 찍기 위해 정말 앞에까지 가서 팔까지 뻗어가며 찍은 사진들입니다.

어찌나 챙피한지...ㅋ

인터넷으로 봤을 땐 그냥 날씬하다 정도였는데...

실제로 보니 정말 완전 말랐더군요.



레이싱모델은 실제로 처음보는데...

왜 남자들이 모터쇼가서 모델사진 찍는지 공감해버렸네요.

보기좋으니 사진찍는게 더 재밌을듯...ㅋ



근데 솔직히...

이번에 2015 서울모터쇼 가서 느낀건데...

이쁜분들은 정말 예쁘고, 매력있으신데...

다들 생긴게 비슷비슷...하단 느낌을..;;

까이기 전에 급하게 마무리해봅니다...ㅋ


마지막 반전 한마디...ㅋㅋㅋㅋ

제가 찍은사진이 한가은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닌가보더군요.

레이싱모델 최슬기인가봐요...

제가 포드전시장 간 시간에 마침 딱 한가은씨 안계셨던듯...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