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은지 만삭사진 공개, 배는 임산부 얼굴은 학생

양은지 만삭사진이 공개되었네요. 이건 배를 봐야 임산부인줄 알지 아니면 그냥 소녀같아요...
어떻게 팔뚝을 봐도...그냥 연예인이라는 생각밖에는 안드네요. 너무 연약해보여요...아이 건강을 위해서 좀 팍팍! 드셔서 뚱뚱해지시길...이라고 하는건 개인적인 질투겠죠?^^


태교 잘하시고, 엄마 닮은 이쁜애기 출산하세요^^


베이비복스리브, 양미라 동생,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호 부인...참 다양하게 알려져있지요..^^


베이비복스리브 활동시기의 양은지씨...크게 눈길을 끄는 그룹은 아니었지만 개인적으로 양은지씨를 가장 예쁘다고 생각했었어요. 짧은 머리일 때는 보이시한 매력도 있고...^^

양미라의 동생 양은지, 닮긴 닮았네요. 역시 피는 못 속여...ㅋ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호의 부인 양은지, 정말 잘 어울리는 커플이네요. 이호 선수도 파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