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결혼식 직찍사진 외 이민정 다른 머리스타일 사진들

배우 이민정씨의 결혼식 직찍사진이 화젠데요. 이민정하면 우월한 외모라 모르시는 분들이 없으시죠.


화제가 되고있는 이민정 결혼식직찍 사진입니다. 이쁘다는 말이 안나올 수가 없네요...ㅋ

이 사진말고도 이민정씨는 어떻게 찍으셔도 다 이쁘신듯...


올림머리를 한 이민정씨...역시 이쁨...


커트하시고 살짝 파마하셨을때....역시 이것도 이쁘네요...ㅋ


이민정씨의 트레이드 마크 단발머리...이건 말할 필요도 없구...


왜 이런것까지 이쁜거냐고요...ㅋㅋㅋ
아...진짜 한마리 키우고싶은 이민정 곰이네요...ㅋㅋㅋ
이런 곰은 어디서 얼마주고 살 수 있는지 아시는 분 댓글 좀...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