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사랑먼지] 선공개된 빅뱅 사랑먼지 영상 보기

YG엔터테인먼트의 그룹 빅뱅이 신곡 '사랑먼지(LOVE DUST)' 영상을 공개했네요. 빅뱅은 2012년 2월 24일 자정 YG 공식 블로그와 네이버 뮤직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신곡 사랑먼지 미리듣기와 탑의 TV CF영상으로 빅뱅 사랑먼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많은 팬분들이 기다리고 기다렸던 앨범소식입니다.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던 빅뱅에게 있어서도 깊은 의미가 있는 앨범일거라 생각됩니다.




음악을 잘 알지못하는 제가 들었을 때 이번 빅뱅 사랑먼지는 그 동안의 빅뱅의 신나는 느낌과는 조금 다른 곡인것 같습니다. 뭔가 굉장히 가벼운 느낌입니다. 가볍다고 안좋은 의미는 아니고 듣는 사람의 마음을 참 편하게 해주는 가벼운 음악이란 의미?


앨범 발매일인 2월 29일까지 매일 자정에 신곡을 하나씩 공개한다고 하네요. 25일 '배드 보이(BAD BOY)', 26일 '재미없어', 27일 '판타스틱 베이비(FANTASTIC BABY)', 28일 '날개' 순으로 각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TV CF영상이 공개된답니다.



오랫동안 기다린만큼 팬들과 빅뱅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성적이 나오기를 기대해봅니다. 안 좋은 일들도 많았지만 더욱더 파이팅하는 빅뱅의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