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결혼하는꿈, 친구결혼식꿈, 웨딩드레스 꿈해몽

웨딩드레스를 입고 내가 결혼하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현 상황에 따라 해석이 달라진다.  같은 내가 결혼하는꿈이라도 만약 현재 자신에게 남자가 있는 여성이라면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은 실제 그 상대와 결혼을 하게 됨을 의미한다면,


만약 남자가 없는 여성이라면 애인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한다.


하지만 자신이 현재 어떤 식으로든 남자와 연관이 없는 경우라면 그것은 새로운 직장에 들어가거나 새로운 사업을 시작할 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하고, 좋은 동업자를 만나게 되는 꿈으로 해석할 수도 있다.

 


"아내나 남편이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
배우자가 내가 아닌 다른사람과 결혼하는 꿈은 좋지 않은 꿈이다. 남편이나 아내와 사별하거나 꿈을 꾼 본인에게도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

"결혼식에 참석한 부모와 내빈을 보는 꿈" 

 
꿈 속에서의 아버지는 실제의 아버지일 수도 있지만 직장상사, 은사, 선배, 멘토 등 존경의 대상일 수 있다. 어머니는 협조자, 윗사람 등을 상징한다. 꿈 속에서 부모님이 결혼식에 참석하여 내빈들과 함께 있는 꿈을 꾸었다면 여기서 부모는 협조자를 뜻하며 내빈은 계약·결사·집회의 당사자들을 상징한다. 결혼식 상황에 따라 꿈해몽이 달라진다.
 
"어머니가 한복이나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을 올리는 꿈"
어머니가 신부가 되어 결혼식을 올리는 꿈은 어머니의 신상에 안좋은 일이 생길 조짐이다. 건강이 악화되어 중환을 앓거나 돌아가실 수도 있다. 
 
"형제나 자매가 결혼하는 꿈" 
꿈에서 형제나 자매의 결혼식을 보는 것은 무엇인가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것임을 예시한다. 그 형제가 기혼이든 미혼이든 그 본인에게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것이니 조심하라는 주의를 줄 필요가 있다.

"선녀와 결혼하는 꿈"
꿈 속에서 선녀와 결혼을 하였다면 이는 조만간 훌륭한 배우자나 동업자를 만나는 등 좋은 인연을 맺게 될 징조이다. 
 
"낡고 초라한 외투를 입고 결혼식장에 가는 꿈"
옷에 관한 꿈은 기본적으로 입고 있는 옷이 적을수록 해몽의 결과가 좋아진다. 이와 반대로 경우에 따라서는 옷을 완전히 입고 있어야 성공이 보장되고 벗은 채로 있는 것이 흉운을 초래한다는 꿈풀이도 가능하다. 유행이 지난 낡은 외투는 금전적인 행운을 상징한다. 뜻밖의 목돈이 생길 징조이다.

만약 결혼을 앞두고 계신분이라면 결혼에 대한 설레임과 걱정때문에 꾸는 꿈일 수도 있다고 하네요.

결혼예산무료상담

결혼예산은 물론 여러가지 상담을 받아볼 수 있으니 결혼앞두신 분들은 무료상담 한번 받아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