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프랑 에코백, 수세미, 토끼주걱 직구 Francfranc



왜이리 좋아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집사람은 프랑프랑이라는 브랜드를 굉장히 좋아해요.

쟤가 정말 이해할 수가 없다고 얘기하면 남자들은 모르는 여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디자인들이 있다나 머라나...ㅋ



주방에 프랑프랑 토끼주걱은 기본이고, 커트러리나 컵커버, 머그잔, 그릇 등...

꽤 많은 프랑프랑 제품들이 직구를 통해 집안에서 사용되고 있지요.

에코백도 사용중이구요.




사실 토끼주걱은 워낙 가격대비 괜찮아서 제가 이번에 선물용으로 추가구입을 했습니다.

집들이 선물로 정말 딱인듯 싶었거든요.

주걱사면서 이것저것 구경하다 집사람 좋아할만한거 몇 개 더 샀습니다.





요곤 프랑프랑 수세미에요.

아이스캔디라고 하나...

줏어들어는 봤는데...

확실히 컵닦기 좋고, 보기도 좋고...

이쁘긴 해요.





요곤 그냥 싸서 사봤어요.

가방클립이라는데 별거 아닌듯한데 리본 좋아하는 집사람은 좋아하더라구요.




요곤 컵커버와 머들러입니다.

이건 혼자 계시는 어머니 선물용으로 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프랑프랑 펜인데요...

그냥 서재 장식용으로 이쁠것 같아서 샀어요.

펜이 가격이 좀 되지만...

그냥 멋있어보여서 저도 지름신 강림...ㅋ




확실히 프랑프랑은 예쁜것들이 많긴 하더라구요.

남자나 여자나...

요즘은 디자인 예쁜게 젤 짱이죠.



프랑프랑 직구사이트 바로가기[클릭]

프랑프랑 수세미, 컵커버, 에코백, 커트러리, 머그잔, 그릇 등

일본 현지배송하는 곳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