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치노하하 추천 및 가격은? - 여성 갱년기에 좋은약



갱년기에 접어드신 어머님이 자꾸 기력이 없으시고, 어깨결림이나 안면홍조가 심해지시고...

전에는 백수오를 가끔 사다드렸었는데요.

한번 백수오 사건이 크게 있기도 해서 그 이후로는 사기 싫어지더라구요.

괜찮은게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 지인에게 물으니 알려준 제품이 바로 이노치노하하라는 제품입니다.




일본에서는 생명의어머니라는 이름으로 유명한 여성 갱년기 영양제라고 보시면 됩니다.

갱년기 증상에 효과가 있다고 입소문이 나서 아시는 분들은 꾸준히 복용하시더라구요.

갱년기 영양제나 약의 특징이...

한번 복용해서 끝나는게 아니기 때문에...(참 난감한 부분이죠;;)




생명의어머니는 여성에게 필요한 13가지 생약과 각종 비타민을 성분으로 한 제품입니다.

아무래도 생약성분 덕분에 부작용이 덜하다고 하네요.

피로회복에 좋은 비타민B, 항산화작용 및 혈액순환을 돕는 비타민E, 뼈에 도움되는 칼슘 등 다양한 성분들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솔직히 성분이야 뭐가 뭔지...들어도 잘 모릅니다 저는..;;




그냥 복용중인 지인분께 여쭤보니 효과가 있다고 하는 사람도 있고, 없다는 사람도 있는데...

효과보신 분들은 꾸준히 복용하신다는 이야기를 듣고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일본직구사이트를 통해 해외배송을 받아야하는데...

다행히도 한국어서비스를 지원해서 구매하는건 일반쇼핑몰과 동일해서 편하더라구요.




84정, 252정, 420정, 820정 등 용량이 참 다양했는데요.

식사 후마다 1일 3회, 1회 4정씩 복용해야하니...

84정은 일주일치밖에 되지 않더라구요.

저는 일단 420정을 구매해봤는데요.

한달분 정도가 되네요.

이노치노하하 화이트는 갱년기 영양제가 아니 헷갈리지마세요...ㅋ




그냥 기분때문인건지 몸에 좀 힘이 붙는다고 하시네요.

아들이 챙겨줬다는 기분때문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노치노하하 사면서 함께 구입한 프랑프랑 스펀지바...

너무 예뻐서 어머니 선물용으로 함께 구입했습니다.

프랑프랑은 예쁜게 정말 너무너무 많습니다.

전 남자인데도 진짜 여자들이 왜 프랑프랑 프랑프랑 하는지 알것 같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동전파스도 조금 사구요.

가격대비 효과는 요만한 제품을 아직 못봤네요.



동전파스나 이노치노하하나 프랑프랑 스펀지바나 토끼주걱 같은 주방제품들 찾으시는 분들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일본 러쉬 제품이나 프랑프랑, 드럭스토어 제품들을 한국에서도 인터넷을 통해 쉽게 구매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


일본직구 재팬코리아 바로가기[클릭]


- 프랑프랑, 러쉬, 일본 드럭스토어 제품 판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