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안양 맛집 - 푸짐한 삼겹살, 만원의행복 고기집



지금 시각이 오후 7시.

벌써 저녁먹을 시간이 지났네요.

8시에 저녁 약속이 있어서 회사에 남아있는데 점점 배가 고파집니다.

지금 이순간 가장 먹고싶은건 뭘까...

하는 생각을 하며 포스팅 한편 올려봅니다.




바로 요거.

고기 먹고난 후 볶아먹는 볶음밥.

지금 가장 땡기네요.




비주얼도 기가 막히죠.

각종 야채와 함께 계란을 함께 볶은 볶음밥.

몇 주 전에 경기도 안양일번가에 있는 김부삼에서 먹은겁니다.




삼겹살과 목살.

언제 먹어도 질리지가 않는 메뉴죠.




이곳은 소세지와 떡갈비도 함께 나옵니다.

새우도 작지만 몇마리 있고, 야채는 정말 푸짐하게 나옵니다.

김부삼=김치,부추,삼겹살 약자거든요.





이게 단돈 2만2천원.

커플세트 비주얼입니다.

솔직히 김밥천국 가도 6~7천원 금방인데...

저는 그냥 한끼 굶는 한이 있어도 먹을 때는 푸짐하게 먹습니다.




여기에 도시락도 나오는데요.

도시락은 사진을 못찍었네요.

도시락 먹고 모잘라서 밥 볶아먹구요..ㅋ




커플세트 시켜먹고 밥 볶아먹으면 정말 배부릅니다.

그래도 모자라면 간단한 냉면이나 라면 같은걸 추가주문하면...

진짜 배터지게 드실 수 있습니다.

저는 고기를 먹으면 무조건 냉면으로 입가심을 해야하는 스타일이라서.

물냉 주문.

가격이 싼데 그에 비해 국물도 시원하고 면발도 괜찮습니다.




배는 고픈데 저렴한 가격으로 고기도 먹고 싶고,

푸짐하게 먹고싶다...

생각되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위치는 경기도 안양역 근처 안양일번가 내에 있습니다.

근처 가보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서 아래 지도 첨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