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범칙금 조회, 과태료 납부 인터넷만 되면 OK!





생각도 안하고 있는데 집으로 자동차 과태료 고지서가 날라왔습니다.

난 분명 엄청나게 과속, 신호위반에 신경쓰는데...

이럴리가 없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인터넷을 검색해서 제 자동차 범칙금을 조회해봤습니다.

근데 이건 멍미?ㅡㅡ;;




미납과태료가 두건이나 있는겁니다.

하나는 잠실대교 남단 올림픽대로 진입로

다른 하나는 성모병원사거리

날짜도 보니까 벌써 몇 달이 지난 건들이네요.

고지서는 이제 받았는데...ㅠ.ㅠ




어차피 납부해야하는거라 인터넷으로 납부를 했는데요.

한건은 7만원.

한건은 7만3,500원.

아...슬프다...

진짜 길바닥에 돈뿌리고 다녔네요.

너무 아까워요, 위반을 안해야되는게 맞지만...

현실적으로 참 힘든것도 사실이죠!!!!!




덕분에 꽁돈이 나갔네요.

위반내역 누르면 위반자명, 차량번호, 위반일시, 위반장소, 납부은행, 과태료번호, 관할관서 및 연락처, 납부일자 등등...자세히도 나오네요 ㅠ.ㅠ

사진도 찍혀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신호위반이나 과속은 잘 안하는 편인데 의아해서 위반내역 자세히 확인해보니...

제가 운전한게 아니네요...

아...어머니 저한테 왜 이런 시련을 주시나요..

알고보니 다 어머니가 운전하신거 ㅡㅡ

바로 어머니께 전화해서 조심하라고 말씀드리고...ㅋ

기존에 나와있는건 대신 내드렸네요.


http://www.efine.go.kr/



혹시나 자동차 과태료 조회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주정차위반 과태료는 조회안되니 참고하시구요.

스크린샷 찍어서 첨부하려고 했으나...

사이트 들어갈때 보안프로그램 깔아야 들어가실 수 있구요.

그것때문인지 스크린샷은 안되네요.

그래서 아쉽게도 아무 상관없는 이미지들이라도 올려놓습니다...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