쉑쉑버거 미국 가격 그리고 진심후기




우리나라에 쉑쉑버거 강남점이 오픈해서 한참 화제네요.

그래서 몇 년 전에 미국에서 먹었던 쉑쉑버거 사진을 올려봅니다.

인앤아웃, 파이브가이즈, 쉑쉑...

미국의 3대버거라고 해서 굉장히 유명하죠.




이게 바로 쉑쉑버거에요.

비주얼이 참 좋죠?^^

개인적으로 감자튀김이 정말 맛있고 좋더라구요.

맛은 소름끼칠 정도는 아니지만 먹을만 합니다.

앵간한거 먹느니 그냥 햄버거 먹는게 낫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나쁘지 않습니다...ㅋ



여기가 바로 쉑쉑버거 뉴욕1호점입니다.

사람들 진짜 많죠?^^

별로 안 많아 보이신다구요?

아래 사진보세요...ㅋㅋㅋㅋ




이정도면 인정?
사람 진짜 더럽게 많습니다...ㅋ

이때는 햄버거 사진을 안찍었네요.

미챠미챠!




요건 타임스퀘어 옆에 있는 쉑쉑버거 사진.

벌써 몇 년 전입니다.

쉑쉑버거 가격은 싱글 5달러, 더블 8달러 정도.

음료 2달러 정도.

감자튀김 3달러 정도.

요정도입니다.

세트가 10~13달러 정도해요.




앞에 있는 버거가 머쉬룸쉑인가...치즈들은거구...

뒤에꺼는 스모크쉑인가...그랬던것 같아요.

예...물론 정확치는 않아요.

몇 년전이니까요...ㅋㅋㅋㅋ



라스베가스 가서도 그냥 끼니 떼울거 없으면 쉑쉑버거 먹었습니다.

가격대비 만족도가 이만한 음식이 없더라구요 솔직히...ㅋ


그냥 쉑쉑버거 강남에 생겼다고 뉴스들이 많길래 한번 올려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