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용쓰레기 분리수거함 이거 어떠세요?



집 이사하고 집들이 선물로 재활용 분리수거함을 받았어요.

친구네 부부가 사용해봤는데 괜찮다고 사다주네요.

워낙 손님들도 많이 오고 쓰레기가 많은 집이라 참 적당한 선물인듯.



인터넷 검색해보니 체험단 리뷰글도 많던데요.

저는 그냥 선물받고 쓰는 글이에요.

그래서 사진도 대충 찍고, 성의도 없어요...ㅋ

회사이름도 기억이 잘 안나네요...ㅋ




큰사이즈로 사줬어요.

쓰레기가 많다고...ㅋㅋㅋ




열어보니 스테인레스 재질이라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네요.

아래 누름판 열면 뚜껑이 열려요...ㅋ





발로 누르면 이렇게 열리고요.

안에 플라스틱 박스가 있어요.

손잡이가 있어서 그냥 들고 나가서 분리수거 하면 돼요.




요로케 들어올리면 끝!

어제 처음으로 분리수거 해봤는데요.

남편들의 가장 큰 숙제.

쓰불...ㅋㅋㅋㅋㅋ




사용해보니 괜찮았어요.

집안 인테리어 해치지도 않구요.

근데 무슨 분리수거함 가격이 이리 비싼건지...

글쓰면서 찾아보니 54리터 좀 큰사이즈라 8만원 좀 넘는 가격이네요.

무서운 물가...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