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기욤베이커리 비싼만큼 괜찮긴 하네요



여자친구와 청담동 지나가는데 날이 그날따라 덥더라구요.

그래서 근처 카페에 들어가기로 했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여성분들 핑크 좋아하시죠.

핑크색 외관보고 뭣도 모르고 들어갔습니다.




여기가 뭐하는 데인지도, 유명한 곳인지도 잘 몰랐네요.

나중에 알고보니 꽤나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청담동 기욤베이커리라고...ㅋ





테이블 잡고 앉아서 구경하는데 내부에 전시된 상품들이 딱 여성분들 좋아하시게 전시되어있더군요.

예쁘더라구요 보기에...^^




문앞에 전시되어있는 마카롱들입니다.

포장이 예뻐서 나중에 마카롱 선물할 일 있을때 사면 좋을것 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구경 끝내고 메뉴판 보고 주문 결정.




일단 더우니까 전 아이스아메리카노^^

커피맛은 평범했어요.




요곤 무슨 시즌메뉴인지...

딸기코코스무디라고 하네요.

이게 정말 맛있었어요.

코코넛이 들어갔는지 코코넛맛이 나더라구요.

생딸기도 정말 괜찮았구요.





다만, 일반 커피숍에 비해서 가격이 싸지는 않더라구요...ㅋ

하지만 맛있게 마시고 나와서 만족스럽습니다.




테이블 앉아있는데 커피드시러 오시는 분들도 많지만 빵 사러오시는 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왜 그런가했는데 빵이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래요.

나중에 가면 빵을 먹어봐야겠어요^^

하여간 저 딸기코코스무디는 정말 맛있어서 근처 가면 한번쯤 더 먹고싶네요...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