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주가전망도 좋은데 배당금 지급받았네요




집에 우편물을 잘 확인 안하는 편인데 올만에 보니까 반가운 소식이 와있네요.

소소하게 주식을 하고있는데 그 중 하나가 포스코입니다.

제가 신소재전공이라 그나마 아는 종목에 투자하자...는 마음으로 조금 넣어봤네요.

대학시절 주식강의 들으면서 모의투자했을 때 저에게 모의투자 수익률 3위를 안겨주는데 크게 기여했던 종목입니다.




포스코 작년 배당금입니다.

주당 6,000씩 18주.

고기 한번 먹어도 되겠네요.




당시가 포스코 주가가 60만원대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참...

어쩌다 이렇게까지 된건지...

그래도 포스코는 무조건 이이상 떨어지지는 않을거라 생각하고 넣었네요.




원래는 40주 정도 들고있다가 다른종목에서 엄청 손해보고, 추매하니라 중간에 정리했습니다.

저는 평단 18~19만원 정도에 사서 21만원에서 팔았어요.

지금 보유수량은 14주.

이거는 그냥 들고가보려고 홀딩한 상태입니다.




저도 주식을 하고있지만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주식투자 시작하시면 어려움이 많습니다.

주식시장에서 개미가 수익보기는 정말 힘이 들거든요.

그래서 전문가 도움을 받으시는걸 추천합니다.




위너스톡이라는 곳이 있는데요.

급등주 추천해주고, 전문가가 직접 리딩해주는 곳입니다.

주식초보분들도 시작하시는 데에 도움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험하게 하지않고, 10종목 분산투자, 10% 수익보고 빠지는 형식으로 진행하시더라구요.

3일간 무료로 종목추천 받아보실 수 있는 무료체험기회가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신청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위너스톡 VIP무료체험 신청하기[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