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향수 뷰티로즈 사용후기



먹기만 해도 몸에서 향기가 난다?

먹는 향수가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참 궁금하더라구요.

정말 먹기만 해도 몸에서 향기가 날지? 안날지?




뷰티로즈라는 일본 먹는향수에요.

우연히 샘플을 얻었어요.

저도 하나 먹어보고 남은건 옆에 있는 친구줬어요.




저는 먹어도 향기가 나는지 안나는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제가 담배를 많이 피워서 그런건지도...




다행히 선물을 한건 담배 안피는 친구.

여자사람친구...

먹어보고 얘기 좀 해달라고 하니 정말 은은한 장미향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신기해요 이런게 있다는것 자체가...

일본 뷰티로즈라는 제품 보고 처음 안지도 얼마 안됐는데...

겟잇뷰티라는 프로그램에서도 먹는향수가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겟잇뷰티에 나온건 다른제품이래요.

제가 먹어본건 뷰티로즈.




뷰티로즈 사용후기.

1. 담배피는 나는 향기가 나는지 잘모르겠더라.

2. 담배 안피는 여자사람친구는 몸에서 장미향이 난다더라.




여자사람친구의 남자친구가 향이 난다고 했대요.
더이상은 19금이라 생략하겠어요.
먹는향수 뷰티로즈 파는곳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가보시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