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첩장 무료샘플 신청하기 - 디자인이 참 다양하네요



결혼식 날짜를 정하고, 웨딩홀을 결정했다면...

그 다음 결혼순서는 바로 청첩중을 준비하는 것일겁니다.

신혼여행이나 예물, 예단, 혼수 등등을 먼저 해도 되구

상황에 따라 순서에 차이는 있겠지만 말입니다.




저도 청첩장 무료샘플을 신청해서 받아봤는데요.

사실 청첩장 업체들이 워낙 많다보니 다 신청해서 받아보기는 좀 번거로운 면이 있습니다.







받아본 청첩장 무료샘플 안에는 청첩장 샘플은 물론 면세점 쿠폰, 가구/혼수 브로셔 등이 함께 들어있네요.

사실 굳이 받아보지 않아도 되는데...ㅋㅋㅋ


제가 고른 10종의 청첩장 샘플입니다.

꽤나 많은데 컨셉이 비슷비슷하네요.

사진으로 봤을 때와는 느낌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샘플을 받아보시는 것이 결정하시는 데에 더 도움이 되실겁니다.




사실 제가 고른건 아니고, 예비신부가 고른거라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많네요.

저는 그냥 심플한게 좋은데...ㅋ

레이스?는 별로...ㅋㅋㅋ




굉장히 여성스러운 청첩장들이 많더라구요.

역시 결혼식의 주인공은 신부다보니 신부의 마음에 드는게 가장 중요하겠죠...ㅋ





사실 저는 이런 심플한 스타일이 좋은데 말입니다.

신랑신부 캐릭터가 귀엽네요.




온라인으로 청첩장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청첩장샘플심청을 하면 우편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프라인에서는 웨딩박람회 같은 곳에 가시면 청첩장 샘플들이 엄청 비치되어있어서 거기서 가져오시면 되구요.

웨딩박람회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하셔서 사전참가신청 해보세요.

청첩장 뿐만아니라 신혼여행, 혼수, 예물 등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들을 한 곳에서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웨딩박람회 사전참가신청 바로가기[클릭]



이글은 해당업체로부터 소정의 홍보비를 약속받아 작성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