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봉 사용법, 파는곳, 직구가격 그리고 유통기한 확인하세용^^



세안약으로 유명한 아이봉은 종류가 다양합니다.

오리지널 마일드, 쿨, 메디컬, 비타민...

제가 아는것만 이렇게 다섯가지인데요.

그 중에서 비타민이나 마일드가 저는 가장 괜찮더라구요.




아이봉 직구? 구매대행으로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한건 앞서 말씀드린 핑크 비타민~~~ㅋ





열어보면 그냥 가그린같이 생긴 통에 들어있어요.

전 처음 봤을 때 가그린인줄 알았네요...ㅋㅋㅋ





아이봉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포장 뜯고, 통 위에 달린 뚜껑에 표시된 선만큼 액을 부어줍니다.




그리고는 이렇게 눈에 대고 고개를 뒤로 젖혀줍니다.

그리고 눈을 깜빡깜박...

1~20초 정도 하시면 됩니다.




다 하고나서 세척된 액을 보면....

사진에는 잘 표시가 안되지만 작은 이물질들이 보이실겁니다.

처음 할때 유독 많이 나오구요...




다 하고나면 눈이 시원하다는 걸 느끼실 수 있을거구요.

처음 하실 때는 눈이 따끔따금하고 눈 뜨기 정말 힘드실거에요.

하지만 익숙해진다면 그 시원함이 중독돼서 계속 사용하게 되는듯 해요.




아이봉 가격은 어디서 사느냐에 따라 다른데요.

저는 일본구매대행으로 이것저것 사면서 같이 샀네요.




잡다하게 몇 개 사봤어요...ㅋ

사실 일본구매대행 이용하는건 처음이라 복잡한 사이트 말고 편한곳에서 샀네요.

일반 쇼핑몰이랑 똑같이 한글만 알면 구매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둘러보시라고 아래 링크 남겨봅니다.


돈키호테몰 바로가기[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