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주식 폭락 이후 주주들에게 신년인사ㅡㅡ;;



엠게임 실적발표 이후에도 여전히 주식은 오를 생각이 없네요.

이런저런 이야기들이 많으니 이례적으로 주주들에게 신년인사를 보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설마 저한테까지 올줄은 몰랐지만 얼마 전에 도착했네요.




아...근데 저 로고 왠지 마음에 안들어..;;

엠게임이라면 이제 치가 떨릴것 같음...ㅋㅋㅋ




신년인사라고 해봤자 그냥 인사편지 한장.

대단한것도 없음.

머하러 보내는지 이딴건...ㅋ




안받는것보다는 낫지만...

엠게임 주식 공매도고 뭐고 이런저런 이슈들도 많고...

실적은 괜찮은데 주식가치는 떨어질줄만 알고...

이정도 실적에 이런 주가흐름은 참...

아무래도 진짜 뒤에 먼가 있다는 생각이 자꾸 들기만 하네요.

하여간 존버하다가 엠게임은 다시 안들어갈 것 같네요...ㅋ

근데 언제까지 버텨야할지...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