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대한민국 게임백서 구매했어요


교보문고 갔더니 없어서 온라인 구매했네요.

빨리 보고싶어서 잠실 교보 갔었는데 없다그래서 인터넷구매.



인터넷구매가 더 싸긴하네요 확실히.

솔직히 이런책 누가 보나 했는데...

동생이 너무 갖고싶다고 난리쳐서 생일선물로 사줬네요.




상하권으로 나뉘어져있는데...

책이 엄청 두꺼워요.

두껍기도 한데 엄청 무거움.

아령드는줄 알았음.




책 펼쳐봤더니 무슨 법안이 게임산업에 미치는 영향이라던지, 게임업체별 점유율 등등...

겁나 디테일한 자료들이 많기는 하네요.

근데 전 관심이 없는게 함정...ㅋ




어쨌거나 받은놈은 엄청 좋아해서...

그래서 뿌듯하네요.

가격은 상하권 합쳐서 12만원.

온라인으로 사서 10% 할인받고 샀네요.

휴우...책가격이 만만치 않기는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