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와칸센, 뉴에픽슬림제로, 키토산애프터 다이어트 일본 서플리 후기



겨울되니까 점점 더 살이 찌고있어요.

아무래도 추워지니 운동량이 적어서 그런가봐요.

유독 단게 땡기기도 하구ㅠ.ㅠ




친구 중에 일본 다이어트 서플리를 애용하는 친구가 있어요.

효과 좋은 제품 물어보고 몇 개 구매해보기로 했어요.

친구한테 추천받은 제품은 세가지.

자기가 먹어본 제품 중에 제일 효과가 괜찮았다고 하면서 추천해주더라구요.


신와칸센! 뉴에픽슬림제로! 키토산애프터!




제가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제품은 그 중에서도 신와칸센이에요.

원래 뉴에픽슬림제로 효과가 좋고, 인기도 제일 많다고 하던데...

저는 신와칸센이 제일 좋았어요.




생약성분으로 만들어져서 부작용이 거의 없는 제품이래요.

복부지방에 효과가 좋고, 고혈압이 있으셔도 좋대요.

변비에도 효과가 좋다그러더라구요.




일본말로 되어있어서 사실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더라구요.

제품 먹을때마다 인터넷 찾아보고 복용법 찾아보고 먹느라 귀찮긴 하더라구요.

그냥 와칸센은 3정씩 하루 세번 먹는건데...

신와칸센은 4정씩 하루 두번만 먹으면 되더라구요.

복용횟수가 줄어서 꾸준히 먹기 더 좋은듯해요.




당연히 제가 구매한건 신와칸센이에요.

하루 총8정씩 14일치 총 112정짜리에요.

한번 먹어보고 효과있으면 추가구매하려고 작은걸로 구매했네요.




제가 먹어본 결과...

확실히 신와칸센 먹고난 후부터 화장실을 엄청 잘가요.

변비가 좀 있었는데 하루 한번은 꼭 화장실을 가게 돼요.

그 효과때문인지 확실히 체중도 좀 줄었구요.

14일이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기에 확실히 머라 말씀드리기엔 뭐하지만...

제 생각으로는 효과가 좀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키토산애프터랑 뉴에픽슬림제로 빼고 신와칸센만 28일치 추가로 구매해놓은 상태네요.




구매해보실 분들은 그냥 와칸센보다 신와칸센 구매하시는게 복용하시기 편하니 참고하시구요.

국내에서 판매되는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일본구매대행사이트 이용하셔야 돼요.

사이트 찾기 힘드시면 아래 사이트 참고하세요.

제가 구매한 곳이에요.


일본직구사이트 돈키호테몰 링크[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