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연고 추천 - 일본 페어아크네 후기 및 파는곳


학창시절부터 여드름때문에 정말 지긋지긋하게 스트레스 받으며 살고있네요.

학생때는 친구들 중에서도 여드름때문에 피부트러블 심한애들이 많았고,

그래서 그나마 좀 위안이 됐어요.

여자친구 만나면 괜찮겠지, 결혼하면 괜찮겠지...

그런데 결혼하고 아이까지 있는데도 아직까지 성인여드름이 심합니다.




사진보시면 어느정도인지 대충 짐작은 하시겠죠?

진짜 스트레스 만땅입니다.

솔직히 피부과까지 다니기는 비용도 그렇고, 시간도 그렇고 쉽지않더라구요.

그러다 지인이 여드름 연고 하나를 추천해주더군요.





일본 페어아크네 연고입니다.

일본제품이라 국내에서는 구매할 수 없고, 일본구매대행을 이용해야 한다더군요.

솔직히 처음 들었을 때는 그냥 무시하고 넘어갔는데 피부때문에 점점 스트레스받으니 혹하게 되더라구요.




결국은 귀찮음을 무릎쓰고, 일본직구로 구매를 했습니다.

생각보다 금방 오더라구요.

월요일날 주문해서 목요일날 받았어요.

세상 참 좋아지긴 했네요.





하여간 일단 무조건 발랐어요.

깨끗이 씻고난 후에 면봉으로...

손에 있는 세균이 옮겨가면 안되니까요...ㅋ





저의 페어아크네 후기 사진입니다.

솔직히 써보니까 예전에 사용했던 여드름 연고에 비해서 부드러운 느낌이었습니다.

피부를 화나게하는? 연고들과는 달리 굉장히 순했습니다.

일주일 정도 사용중인데 사진에서는 티가 안나지만 조금씩 나아지고 있는 느낌을 받고있네요.

여드름 연고 추천하라면 무조건 일본 페어아크네 연고 추천하겠어요.

아시는 분들은 아실만큼 페어아크네 + 쇼콜라BB가 여드름치료에 굉장히 좋다고 하네요.

연고가 효과가 괜찮아서 쇼콜라BB도 구매해놨습니다.

희망이 생겨서인지 스트레스가 조금 덜하네요^^



페어아크네연고 파는곳 - 일본직구 돈키호테몰 바로가기[클릭]


페어아크네연고 파는곳 궁금하신 분들은 위에 링크 참고하시구요.

저는 사실 해외구매대행을 한번도 안해봐서 가장 구매하기 쉬운 사이트에서 구매했네요.

더 좋은 곳 아시는 분들은 댓글로 추천 부탁드려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