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2016 다이어리 5만원 충전후 GET!!



전에는 무진장 갔었는데...

요즘은 커피빈을 잘 안가요.

잘 안가니 등급도 골드로 떨어졌네요.




동네에 괜찮은 카페 찾은 이후론 굳이 커피빈 가고싶지가 않더라구요.

전에는 흡연을 겸해서 갔었는데 이제는 흡연할래도 흡연부스 가야하고..

여러모로 저같은 흡연인들한테는 메리트가 떨어졌어요.

커피가격이 비싸도 갈만했었는데...

이제는 그냥 동네 카페가 훨 좋네요.

커피부스 가느니 그냥 밖에 나가서 피면 되고..




그러다 오랜만에 들른 커피빈.

커피빈 기프트카드 4만원 이상 충전하면 아메리카노 한잔을 준대요.

4만원 충전하려고 보니 옆에 커피빈 2016 다이어리가 놓여있어요.

5만원 이상 충전하면 준다네요.

커피빈 잘 다니지도 않는데 요즘은...

그냥 다이어리 준다니까 또 충전을 해버렸네요...ㅋ

어차피 제가 쓸건 아니지만...

퀄리티가 나쁘지않네요^^

저는 다이어리를 안써서 동료에게 선물하니 좋아하네요 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