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구리즘 수면안대 가격, 증기아이마스크 추천!



겨울철만 되면 제가 중독되는게 있습니다.




바로 요 메구리즘아이마스크.

메구리즘 수면안대라고도 불리는 증기아이마스크입니다.





겨울 뿐만아니라 여름에도 가끔 에어컨 켜놓고 하곤 합니다.

컴퓨터 앞에서 하는 일을 하니 눈이 워낙 피로한데 요고 해주면 눈이 굉장히 편안해집니다.

눈의 피로, 눈에 피로감...

이런말 사실 전에는 몰랐는데 몇 년 전부터는 눈이 굉장히 피곤하더라구요.





봉지를 뜯으면 이런 모양이에요.

뜯자마자 바로 따뜻해지기 시작해요.

증기아이마스크 지속시간은 약 10분 정도구요.

귀에 걸어놓고 흰색면을 눈쪽으로 향하게 하면 됩니다.




써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굉장히 시원합니다.

눈도 눈이지만 저는 전신의 피로가 풀리는 느낌이라 좋더라구요.

안양 사용후 조금 시간을 두시고 사용하셔야 하구요.

눈가 팩이랑 함께 사용하시면 안돼요.

안과 질환이나 염증 있으신 분들, 눈 주변에 상처가 있으신 분들은 사용하시면 안되니 참고하시구요.




메구리즘 수면안대 가격은 일본구매대행사이트 돈키호테몰 기준 위와 같습니다.

메구리즘 안대는 라벤다향, 유자향, 케모마일향, 장미향, 샤키멘톨향 등등 향이 다양한데요.

저는 그냥 무향이 제일 좋더라구요;;

지속시간은 10분인데 미열이 남아있어서 미열이 한 20분 정도는 더 지속되는듯 합니다.

증기아이마스크 쓰고 자고일어나면 다음날 피로감이 덜해서 좋더라구요.

일본직구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사이트 참고하세요.

저는 일본직구로 동전파스나 카베진 사면서 아이마스크 같이 사네요.



일본구매대행 쇼핑몰 돈키호테몰 바로가기[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