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피자 할인 메뉴 라지 가격 1만원도 안돼!


제목이 너무 광고제목 물씬...ㅋ

근데 그냥 실제로 많이 할인받고 먹어서 올려봐요.




얼마 전에 파파존스피자를 주문해먹었어요.




무슨 피자인지는 모르겠는데 하여간 원가가 26,500원이에요.

그냥 라지사이즈.

그런데 실제로 결제는 9,500원만 했네요.

영수증은 왜 원가 그대로 나왔는지는 모르겠네요;;





피자맛은 괜찮았어요.

도우가 쫀쫀해서 좋더라구요 파파존스는.




솔직히 라지사이즌데 디게 작아요.

둘이서 먹으면 그냥 적당히 먹는 정도밖에 안돼요.

예전 라지는 참 컸는데...

사이즈가 작아졌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저는 요X요 어플로 주문을 했어요.

요기서 결제 5천원 할인.

카카오페이 결제 2천원 할인.

따로 또 1만원 쿠폰이 있어서 1만원 할인.



26,500원짜리 피자를 17,000원 할인받음니 9,500원에 먹었네요.

맛은 나쁘지 않았는데 1만원쿠폰 없었다면...

솔직히 제값주고 먹기엔 양이 무지 적네요.

하여간 경기는 안좋고, 물가는 오르고...

이젠 집에서 물말아서 밥이나 먹어야겠네요...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