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함제국 강철의함대 게임 쿠폰 2장 선착순으로 가져가세요!


전함제국이라는 모바일게임이 있습니다.

아마 이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이 이 글을 보러 오셨을텐데요.




웰메이드게임이라는 평들이 많은 괜찮은 게임이라는 이야기들이 많네요.




그나저나 이 모델은 누가봐도 미란다커 닮지 않았나요?^^;;ㅋ





다른 애들은 잘 모르겠네요 누군지는...ㅋ




어찌됐든 전함제국 강철의함대 쿠폰 두장 나눔하겠습니다.

전함제국 게임이 궁금하셔서 다운로드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함제국 모바일게임 다운로드 바로가기



제가 나눔하는 전함제국 강철의함대 게임쿠폰번호는 이미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맹세하고 이 글 올리는 순간까지 사용안한 쿠폰입니다.



쿠폰1 : 158다이아 1개, 연료 5개, 훈련탄약 10개, 258888골드 1개.

요곤 지스타쿠폰입니다.




쿠폰2 : 보라색전함설계도 외 2종

제가 게임을 하지않아서 이게 좋은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누구나 쓸 수 있는건 아니니까...

선착순 아무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미 사용한 쿠폰이라고 나온다면...

아마 누군가가 사용한거겠죠.

그러니 처음 쓰시는 분이시라면 댓글 하나 남겨주시는 매너 정도는 괜찮지 않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