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할인행사 10월 50% 포인트차감이었네요.


가족생일이라 가족끼리 빕스를 다녀왔습니다.

빕스 10월 할인이 50% 된다는 이야길 언듯 듣고 기대를 했었는데 포인트 차감이었네요.

삼성카드, 현대카드 50% 포인트 차감행사였습니다.

물론 저는 현대카드가 있어서 50% 할인 받았네요^^

아니신 분들은 해당사항이...ㅠ.ㅠ

cj원카드 만드심 할인되니 참고하시구여^^

이제부턴 그냥 아웃백 후기 ㅋ





무슨 스테이크인지도 몰라요.

그냥 샐러드바 추가되는 스테이크가 있어서 주문했습니다.





종류가 다른 스테이크인데...

요것도 샐러드바 1인 추가가 되길래 주문했어요.

가족들이 모두 어차피 먹는거 부족하게 먹는걸 싫어라해서...

그리고 다들 고기를 좋아하는 육식가들이거든요.





요건 뭔지 잘 모르시겠죠?

사진이 참...엄청 흔들렸네요.

색감은 또 왜 이런건지...ㅋ




그나마 멀쩡한 사진이에요.

새우랑 등갈비랑 이것저것 들어있는데...

이건 샐러드바 2인이 포함되어있는 메뉴에요.

가격은 비싼데 솔직히 먹을게 없었어요.

아래 감자튀김만 잔뜩있고, 등갈비는 진짜 더럽게 맛없구요...ㅋ

차라리 스테이크가 낫더라구요.




빕스 샐러드바에서 다들 엄청나게 퍼다먹었네요.

솔직히 빕스는 샐러드바에 메뉴가 많은 느낌은 없더라구요.

특히나 저같이 육식가한테는 먹을만한게 별로 없어요.





그나마 이번에 갔을 때는 등갈비가 있더라구요.

무제한 리필행산가 뭔가 해서...

따로 주문한 등갈비보다 맛이 더 나은게 함정...ㅋㅋㅋㅋ

그냥 샐러드바만 먹었어도 될뻔 했어요.





그래도 다들 배터지게 잘 먹고 왔네요.

다음에는 빕스보다 차라리 아웃백 갈까봐요.

전 아웃백이 더 괜찮더라구요 갠적인의견;;



여섯명이서 이십만원 조금 넘게 나왔네요.

엠포인트 50% 차감할인 돼서 10만원 초반대로 6명이서 배불리 먹고왔네요.

물론 포인트차감은 제대로 할인받은 느낌이 아니긴 하지만...

뭐 그래도 현대카드 엠포인트는 솔직히 별로 쓸데가 없거든요.

1원=1포인트가 아니라서...

이렇게 쓰는게 더 유용한것 같기는 해요^^

10월에 빕스 방문하실 분들은 미리미리 빕스 할인카드나 쿠폰 등에 대해서 알아보고 가세요.

그래야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으니까요^^

,